광유 vs 합성유

암오일 공장 실험실 - 합성 엔진 오일 제조 화학 절차

광유보다 뛰어난 합성유


합성유가 기존 오일보다 성능이 뛰어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 이유는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기존 오일과 합성 오일은 분자 레벨에서 차이가 시작되고 합성유는 기존오일 에서 흔히 발견되는 불순물 및 불규칙한 분자구조를 포함하지 않고 고순도의 균일한 분자 구조는 기존 오일의 부족한 마모 방지, 저온 및 고온에서 우수한 성능 및 연비를 제공합니다. 이 모든 장점으로 여러분의 차량을 더 안전하고 오래 운행할 수 있고, 따라서 장기적으로 비용도 절감됩니다.

엔진 보호


엔진의 금속 표면 접촉 및 마모를 방지하는 것은 미세한 오일막뿐입니다. 암스오일 합성유 는 복원력이 뛰어난 기유를 사용해 광유보다 내구성이 뛰어난 유막을 형성하여 마모를 감소하고 엔진 수명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포장 도로에서의 암소 4륜 구동 - Amsoil

저온/고온에서의 성능


저온

저온 출발 시 엔진 보호 성능

기온이 떨어지면 엔진 오일의 점도가 진해져 유속이 느려지게 되는데, 이때 엔진의 일부가 보호되지 않은 상태로 단시간 노출될 수 있습니다. 암스오일은 광유 대비 저온에서 더 낮은 점도로 저온 시 엔진 가동이 더 빠르고 쉽습니다. 이것은 엔진 오일이 도달해야 하는 지점에 더 빨리 도달해 엔진 마모를 줄이고 보호기능을 높여줍니다.

고온

향상된 엔진 컨디션

자동차 엔진의 평균 가동 온도는 최대 113°C이고 하중이 무거울수록 더 올라갑니다. 이 고열로 유막이 쉽게 분리될 수 있고, 산화, 슬러지 및 침전물이 발생합니다. 이로 인해 갈수록 엄격해지는 연비 기준에 맞추기 위해 자동차 제조사들은 이전보다 엔진이 고온에서 가동되도록 차량을 설계하고 있습니다.

암스오일 합성유는 광유 대비 고열에 잘 견디기 때문에 오일 소비를 줄이고 뛰어난 보호력을 선사합니다.

연료 & 연비


연료

연비 최대화

광유에 사용되는 기유에는 다양한 크기와 무게의 분자 및 불필요한 물질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를 걸러내기 위해 엔진 가동에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게 되고 따라서 연비가 떨어지게 됩니다. 그에 반해, 암스오일 합성유는 분자적으로 균일한 합성 기유로 제조되기 때문에 불필요한 물질이 없어 매끄럽습니다. 마찰에 의한 에너지 소모를 줄여 연비를 최대화합니다.

오일

오일 소비 감소에 도움

오일 소비는 무더운 날 물이 증발하는 것과 같습니다. 물이 담긴 용기 속 물의 분자가 태양의 열에 의해 대기로 끌어 당겨 올라가는 것 같이 고온의 엔진은 오일 속 가볍고 불안정한 분자를 끌어 올려 오일의 레벨을 아래로 떨어뜨립니다. 증발된 엔진 오일은 매연처럼 배기관을 통해 배출됩니다.

암스오일 합성유의 고온에 대한 저항력은 오일 소비를 막아 주기 때문에 엔진 오일 교환에 드는 비용을 절감시켜 줍니다.

배기 가스 감소 및 연비 최대화


암스오일 합성 엔진 오일은 기존 오일보다 배기 가스 및 연료 소비를 줄이도록 설계되어 연소에 따른 배기가스 배출을 감소시켜 더 효과적입니다. 또한 연비 최적화로 연료 소모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기능은 대기 오염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